• 최종편집 2024-05-09(목)
 
감독 정병규·수석코치 강봉수·선수 29명 “명품 야구도시 평택시 만든다”
 
 
제일고 야구부.JPG
 
 평택시민들의 많은 관심 속에 송탄제일고등학교 야구부가 창단을 알렸다.
 
 평택시 송탄제일고등학교(이사장 이규상, 교장 한상규)에서는 3월 16일(수) 오후 2시 송탄제일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송탄제일고등학교 야구부 창단식’을 개최했다.
 
제일고 야구부2.JPG
 
 이날 창단식에는 김인식 시의장, 이동화 도의원, 이광한 KBO육성위원회 위원장, 신태중 경기도야구협회 경기이사, 황일성 평택시야구협회장, 임규승 한국자율총연맹 평택시지회장, 김호겸 송탄제일고 운영위원장, 김덕규 평택시체육회 사무국장, 황익승 송탄제일중 교장, 공창웅 은혜고 교장, 심태진 비전고 교장, 권혁우 진위고 교장, 이진해 한광고 교장, 황찬규 신한중 교장, 박윤식 안중중 교장, 진석주 오성중 교장, 김지호 송탄출장소장과 전교생 등 700여 명이 참석해 야구단 창단을 축하했다.
 
 이규상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송탄제일중·고등학교의 승마부 창단에 이어 야구부 창단을 알리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우리 야구부의 첫 걸음은 미약해 보일지라도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께서 한 마음으로 응원해 주신다면 야구계를 흔들 큰 움직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일고 야구부3.JPG
 
 한상규 교장은 인사말에서 “야구는 우리 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국민 스포츠로서 국위선양은 물론 각 지역을 대표하는 야구팀들이 있어서 그 지역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구심체 역할을 하는 종목”이라며 “본교의 야구부가 우리 평택시를 대표해 평택의 위상을 높이는 한편 평택의 명예를 걸고 전국의 팀들과 상대하여 좋은 경기를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부 감독에는 정병규씨가 선임되었으며, ▶야구부장 이상효 ▶수석코치 강봉수 ▶코치 전영환, 김진목씨가 각각 선임되었다.
 
제일고 야구부4.JPG
 
 선수는 ▶3학년(9명): 공현배, 석종석, 염성민, 이승원, 이승현, 이용민, 이태휘, 장준혁, 홍기찬 ▶2학년(10명): 권성호, 김유준, 김지훈, 손호진, 신재영, 이화랑, 장우석, 조민우, 주성빈, 황준범 ▶1학년(10명): 김경민, 김광유, 김승호, 배호성, 손호원, 신동재, 이경민, 이시훈, 정세진, 허윤 등 총 29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송탄제일고등학교는 지난 1970년 8월 학교법인 한성학원으로 설립인가를 받았다. 지금까지 총 43회 9,866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가고 싶은 학교, 자율적인 학교, 행복한 학교를 기본 방향으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55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송탄제일고등학교 야구부’ 창단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