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원유철 의원, 신장동 치안수요 증가에 따른 민원 해결
 
 
원유철의원.jpg
 원유철 의원(평택 갑, 새누리당)은 ‘신장 2치안센터’가 ‘신장 파출소’로 승격되어 착공식을 가진다고 밝혔다.
 
 신장 파출소는 지난 8월 원유철 의원 국정보고회에서 시민들이 제기한 민원이다. 원유철 의원은 관계기관과 지속적인 협의를 가지고 파출소 승격을 관철 시켰다.  
 
 신장동 뉴타운 지구 해제와 점촌 도시안전 취약지구 등의 치안수요가 증가하여 지역 주민들은 현재 치안센터 규모의 인력과 장비로는 수요를 감당하기 어렵다고 지적하며 파출소 승격의 필요성을 제기하였다.
 
 ‘신장2치안센터’에서 ‘신장 파출소’로 승격됨에 따라 인원과 장비가 추가로 배정되기 때문에 지역 주민들의 치안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장 파출소’ 착공식은 오는 20일(금) 오후 3시 ‘신장 2치안센터’ 앞에서 열린다.
 
 소식을 접한 시민들은 “이번 승격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준 원유철 의원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파출소 승격으로 치안강화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원유철 의원은 “신장 파출소의 승격을 관철시키기 위해 관계기관과 수차례 협의를 가졌다. 지역 주민들의 치안수요가 증가하는데 이번 파출소 승격으로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지역 주민들이 주신 말씀을 하나하나 챙겨 해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66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신장2치안센터 “신장파출소로 승격” 착공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