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유의동 위원장, 김인식 평택시의장 등 당원 1200여명 참석
 
 
원유철 위원장.JPG
 
 새누리당 평택갑 당원협의회(위원장 원유철)는 지난 6일 양평 용문산 국민관광지에서 대규모 당원 교육을 실시했다.
 
 양평 용문산 국민관광지 야외공연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진행된 이번 당원교육은 원유철 위원장을 비롯하여 평택을 당원협의회 유의동 위원장, 김인식 평택시의장, 최호 도의원, 김철인 도의원, 이희태, 김윤태, 이병배 시의원 등 1200여 명의 당원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원유철 위원장2.JPG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당원교육은 평택이 발전하는데 많은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당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최근 평택에서 진행되고 있는 각종 국책사업들과 현안들에 대하여 당원들에게 정확한 사실을 보고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날 교육에서는 최근 국정현안에 대한 설명을 통해 당원들의 올바른 이해를 돕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원유철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당원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에 집권여당의 원내대표라는 과분한 자리에 올 수 있었다. 우리가 함께 만든 평택이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거듭나고 있다. 대한민국은 평택을 통해서 더 큰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평택발전은 물론 대한민국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당원여러분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유철 위원장3.JPG
 
 이번 당원교육은 1부 우수당원 표창 수여에 이은 당원교육, 2부 당원 장기자랑 발표, 단합의 시간 순으로 개최되었다. 특히 이번 우수당원 표창에서는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공로당원들에 대한 표창과 새롭게 임명된 당원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가 진행됐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13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유철 위원장 “새누리당 평택갑 당원교육 성황리에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