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유원물류 용지매매계약 체결로 분양 박차

준공 전 분양완료에 대한 기대감 날로 높아져


도시공사.jpg
 

 경기도 유일 항만인 평택항에 인접한 평택시 포승2 일반산업단지가 연내 준공을 앞두고 10월 15일(목) 평택도시공사 이연홍 사장, 포승산단㈜ 사장, ㈜유원물류 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도시공사 청백리실에서 BL2-3부지(9,923㎡)에 대한 분양계약을 체결하였다.

 분양 계약이 체결된 포승2 일반산업단지는 서해안(제2서해안) 고속도로, 평택항 산업철도, 서해선 철도 신설 등으로 교통이 편리할 뿐 아니라 평택항을 통한 물류거점으로 활용성이 상당히 높은 지역이다.

 또한 이곳은 황해경제자유구역 개발 등으로 향후 발전가능성 높아 전국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도시공사2.jpg
 

 그동안 평택도시공사와 포승산단㈜는 어려운 경기 여건 속에서도 분양전담 TF팀 운영, 현장 내 분양사무실 운영, 각종 부동산 박람회 및 설명회 참석 등 다양한 판촉활동과 유관기관의 협조 끝에 분양을 체결하는 결실을 보게 되었으며, 전체 면적에 대한 분양율도 53.9%에 이르고 있다. 현재도 다양한 기업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어 준공 전 분양완료에 대한 기대감도 날로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평택도시공사 관계자는 “포승2 일반산업단지는 사통팔달의 편리한 교통망과 평택항 이용을 통해 시간은 물론 물류비용까지 절감이 가능하기 때문에 향후 기업경영에 최적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10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포승2 일반산업단지 용지매매계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