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원유철, 유의동 국회의원 평택 슈퍼오닝 특판행사
 
 
원유철 의원.JPG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와 유의동 원내대변인은 24일 국회 후생관 앞마당에서 평택 슈퍼오닝 쌀·배 특판행사를 개최했다.
 
 평택 지역농협과 함께 마련한 이번 행사는 추석을 앞두고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평택의 슈퍼오닝 농산물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행사장을 찾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김학용 의원, 류지영 의원, 유일호 국토해양부 장관 등이 참석했으며, 농협에서도 이성희 감사위원장, 오경석 경기지역본부장, 이원묵 평택시지부장과 홍선의, 이용범, 이재화, 신현성 지역조합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
 
 ‘슈퍼오닝은 평택시의 농특산물 통합 브랜드로, 슈퍼오닝 쌀은 2008~20103년 연속 소비자단체 고품질 쌀 평가에서 우수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으며, 슈퍼오닝 배 역시 2009년 한국일보 지역특산물 분야 대상을 수상할 만큼 평택의 대표 농특산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원유철, 유의동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평택은 지난여름 메르스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메르스 사태 이후 개최된 블루베리 특판 행사에서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지역 농민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평택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은 물론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에게 큰 희망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80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농특산물 국회 특판 행사 성황리에 마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