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이희태 의원, 허성범·서창원·이보형·최덕근 5명 위촉
 
 6월 15일까지 20일간 예산낭비 사항 중점적 검사해
 
 
평택시의회.jpg
▲ 왼쪽부터 최덕근 세무사, 허성범 전 공무원, 김인식 의장, 이희태 의원, 서창원 회계사
 
  평택시의회(의장 김인식)는 지난 5월 27일(수) 시의회 의장실에서 2014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에 위촉된 결산검사위원은 대표위원으로 위촉된 평택시의회 이희태 의원을 비롯해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겸비한 허성범 전)공무원, 서창원 회계사, 이보형 세무사, 최덕근 세무사 등 민간위원 등 총 5명으로 5월 27일부터 6월 15일까지 20일간 결산검사를 실시하게 된다.
 
  결산검사위원들은 2014회계연도 세입·세출의 결산, 계속비, 명시이월 및 사고이월 결산, 채권 및 채무 결산, 재산 및 기금 결산, 금고 결산 등에 대해 검사를 실시하며, 당초 승인된 예산을 목적대로 집행했는지 여부 등 사업집행의 적법성, 재정운영의 효율성과 합리성, 예산낭비 사항을 중점적으로 검사하게 된다.
 
  김인식 시의장은 “이번 결산검사를 통해 예산의 편성·집행·결산의 타당성을 확인하고, 계획된 목적에 맞게 효율적으로 집행되었는지 잘 점검해 달라”며“결산검사에서 도출된 문제점에 대한 보완대책을 마련, 내년도 예산편성에 반영하여 효율적인 예산편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애써 달라”고 당부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51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의회, 2014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