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5(일)
 

원유철 위원장 "평택의 1번 하이웨이를 만들어준 당원에 감사"

최근 정국현안 설명을 통해 당원들의 이해 돕고 공감대 형성해
 

 새누리당 평택갑 당원협의회(위원장 원유철)는 4일(화) 양평 용문산 국민관광지에서 대규모 당원 교육을 실시했다.

 양평 용문산 국민관광지 야외공연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진행된 이번 당원교육은 원유철 위원장을 비롯하여 평택을 당원협의회 유의동 위원장, 김인식 평택시의장, 최호·김철인·이동화 경기도 의원, 이희태·김윤태·한숙자·유영삼 시의원과 600여 명의 당원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당원교육은 지난 6.4 지방선거와 7.30 재보궐 선거에서 성원해준 당원들에게 감사인사를 하고, 최근 평택에서 진행되고 있는 각종 국책사업들과 현안들에 대하여 당원들에게 정확한 사실을 보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이날 교육에서는 최근 정국현안에 대한 설명을 통해 당원들의 올바른 이해를 돕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유철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있었던 6.4 지방선거, 7.30 재보궐 선거에서 1번 하이웨이를 만들어준 당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최근 유의동 위원장, 공재광 평택시장과 함께 정부부처의 장관들을 만나 평택지역 현안들에 대해 한 목소리로 정부에 설명하고 있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며 “당원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평택발전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이번 당원교육은 1부 우수당원 표창 수여에 이은 당원교육, 2부 당원 장기자랑 발표를 통합 단합의 시간 순으로 개최되었다. 특히 이번 우수당원 표창에서는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공로당원들에 대한 표창과 새롭게 임명된 당원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가 진행돼 당원교육의 의미를 더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13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누리당 평택갑 당원교육 성황리에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