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1(토)
 

이충초 스승의날.jpg

 

이충초등학교(교장 천병석) 학생자치회 학생들과 학부모회는 5월 15일 스승의날을 기념하여 스승의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자치회 학생들이 평소 학생들을 위해 애쓰시는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스스로 아이디어를 내고 행사에 참여해 출근하는 선생님들에게 학생자치회 학생들과 학부모회에서 준비한 피켓으로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등교하는 학생들에게는 간식거리와 음료, 카네이션 볼펜을 전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안지현 운영위원장은 “따뜻한 가르침으로 학생의 무한한 가능성을 깨워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으로 보살펴주시는 선생님들의 감사한 마음에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하는 이충초 공동체 정신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충초 스승의날2.jpg

 

김초현 학부모회장은 “스승의날을 맞이하여 선생님께 존경과 사랑을 전하는 따뜻한 학교문화를 만들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선생님들의 교육활동을 응원하고 학교 교육을 지원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충초 천병석 교장은 “스승의날 행사를 맞아 학생자치회 학생들, 학부모님들의 정성과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 학생들의 마음이 고맙다. 학생들이 바른 인성을 갖춘 따뜻한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충초 학생자치회 학부모회 “선생님 감사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