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1(토)
 

새빛초 스승의날.jpg

▲ 학부모, 학생들과 이벤트에 참여한 홍석기 교장과 소남영 운영위원장

 

평택새빛초등학교(교장 홍석기)는 제43회 스승의날을 맞아 15일 아침, 교문 앞에서 교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이벤트를 가졌다.

 

이날 이벤트에는 학부모회뿐만 아니라 학교운영위원회와 일반 학부모들도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으며, 소남영 평택시의원을 비롯한 운영위원, 학부모, 학생 등 40여 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벤트는 평택새빛초 학부모회(회장 강은진)가 기획했으며, 학부모와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현수막 및 머리띠, 움직이는 액자 등을 이용해 출근하는 선생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은진 학부모회장은 “새빛초가 개교 6년 차를 맞이하면서, 젊은 교사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따뜻한 학교 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이들과 학부모, 교사가 함께 행복해지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새빛초 스승의날2.jpg

 

새빛초 A교사는 “학부모님과 아이들의 따뜻한 환호가 많은 힘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한 새빛초를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석기 교장은 “최근 스승의날 행사가 줄어드는 추세지만, 학부모님들의 자발적인 참여 덕분에 교사들이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이런 따뜻한 정성이 교육 현장에 큰 힘이 된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소남영 학교운영위원장은 “이번 스승의날 행사는 단순한 감사 표현을 넘어, 학부모와 학생, 교사가 함께 소통하며 만든 특별한 시간이었다”며 “학교 공동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운영위원회가 적극적으로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9년 9월 1일 개교한 평택새빛초등학교는 현재 1,088명의 학생이 재학 중이며, ‘날로 새롭고 늘 빛나게!’라는 교훈 아래 도덕인·창의인·건강인·심미인을 갖춘 학생 양성을 목표로 참꽃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빛초등학교 학부모회 “선생님!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