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2(일)
 

원평청소년.jpg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흥사단 평택안성지부가 운영하고 있는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은주)에서는 4월 13일 초등 청소년 8가족을 대상으로 일일 특별 프로그램 ‘가족과 함께 : 또띠아랩 만들기’를 진행했다.

 

<가족과 함께>는 부모님과 청소년이 함께 참여하는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의 기획 사업이다. 청소년과 가족이 즐거운 체험 활동을 통해 추억을 만들고 가족 간의 유대감을 키우는 프로그램으로, 화목하고 건강한 가족 분위기 형성과 건전한 가족문화 정착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또띠아랩 만들기>는 다양한 종류의 채소를 직접 손질하고 요리하는 과정을 통해 채소와 친해지고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직접 만든 또띠아랩을 부모님과 함께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김○나(자란초3) 청소년은 “채소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엄마와 함께 만든 또띠아랩은 맛이 있었다. 앞으로도 함께 해 먹고 싶다”고 프로그램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은 4월 19일, AI와 딥페이크로부터 나와 타인을 지키는 디지털 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건강한 디지털 세상 talk, talk!’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은 전화(☎ 031-656-2634)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평청소년문화의집, ‘가족과 함께, 또띠아랩 만들기’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