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2(일)
 

복지재단 공모사업.JPG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임종철)은 3월 20일(목) ‘2025년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 약정식’을 진행했다.


팽성복지타운 3층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약정식에서는 평택시 사회복지시설 중 1차 서면 심사, 2차 대면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13개 기관이 참석해 총 8,000만 원을 지원받는 약정서를 작성했다.


평택복지재단은 지난 2013년부터 지역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재원 지원을 통해 사회복지 현안 해결 및 지역사회 참여로 평택시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매년 공모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관내 사회복지시설의 내실화된 복지서비스 구축과 사회복지사의 역량 강화를 위해 학계·현장의 전문가로 이루어진 자문위원의 중간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평택복지재단에서 연구한 연구과제를 주제로 한 지정공모 사업 분야도 모집하여 총 3개 기관이 선정됐으며, 평택시를 대상으로 연구한 과제가 사회복지 현장에서 평택시민들에게 실천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기관은 평택노인복지센터,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합정종합사회복지관, 평택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평택시가족센터, 사)경기도뇌병변장애인인권협회 평택지회, 평택시다함께돌봄센터 4호점,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 안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야곱의 집, 평택시아동보호전문기관, 평택서부노인복지관 등 13개 기관이며, 기관당 400만 원에서 최대 800만 원을 지원받아 본격적인 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복지재단,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 약정식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