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3(월)
 

상공회의소 시상.jpg

 

평택상공회의소(회장 이강선)는 평택교육지원청 및 각 학교와 긴밀히 협력해 관내 51개 초·중·고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우수졸업생 미래 리더상’을 신설하여 졸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지역사회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특별한 시상을 마련했다.


평택상공회의소 이강선 회장은 “졸업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며, 지역사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중요한 순간”이라며, “졸업생들이 이 시상을 통해 미래 리더로서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리더상 신설을 소개했다.

 

이어 이 회장은 자신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졸업식에서 받았던 사전은 단순한 선물이 아니라, 저에게 배움과 성장을 이어가라는 깊은 메시지를 전하며 큰 영감을 주었다”며 “이번에 준비한 시상품 역시 미래 리더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상공회의소 의원들 또한 이번 시상에 공감을 표하며 “지역사회의 리더로 성장할 졸업생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상공회의소는 지역 인재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함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78년 창립총회(초대회장 김덕윤)를 갖고 설립한 평택상공회의소는 지역사회 발전에 관한 제반 문제, 중소기업 육성 방안, 지역경제 발전 촉진 사업, 경영지원 교육 및 설명회, 분야별 무료경영상담(세무, 법률, 노무), 상공인단체 지원 등 회원 업체들의 지원과 지역사회 개발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는 단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상공회의소, 우수졸업생에 ‘미래 리더상’ 시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