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5(수)
 

참교육학부모회.jpg


평택지역의 행복한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학부모 및 시민사회단체 회원 등이 참여하고 있는 참교육학부모회 평택지회 준비위원회(준비위원장 최여선)가 12월 14일 오전 11시 평택학습센터 북부교육장 대강당에서 창립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참교육학부모회 평택지회 준비위원회는 지난해 12월 4일 준비위원회 발족식을 가진 후 예비초등 학부모 입학 준비 강좌, 중·고등학교 학부모 공개강좌, ‘담임선생님 상담 방법과 학부모가 알아야 할 교육정책’ 학부모 공개강좌 등을 진행해 학부모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창립식은 개회식, 참교육학부모회 평택지회(준) 활동 영상, 축하공연 및 다과 순으로 진행되며, 운영 규정 제정 및 임원을 선출할 계획이다. 


최여선 참교육학부모회 평택지회 준비위원장은 “학부모들이 직접 참여해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뜻을 모아 창립식을 갖게 됐다”며 “회원들과 함께 입시 위주의 교육보다는 아이들이 존중받는 행복한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교육학부모회는 아이들의 소질과 개성을 살려 인간답게 성장할 수 있는 행복한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1989년부터 활동해 온 전국적인 비영리법인 단체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참교육학부모회 평택지회 “창립식에 초대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