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신년사 김덕일.jpg
김덕일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상임회장

“평택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평택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열정과 헌신을 다하고 계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다사다난했던 계묘년을 보내고 희망찬 2024년 갑진년 청룡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용은 예로부터 상상의 동물로 지혜와 힘, 번영을 상징해 왔습니다. 청룡의 긍정적인 의미처럼, 슬기로움과 지혜를 바탕으로 우리가 처한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희망의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4년을 시작하는 지금, 평택시지속가능발전 세부 추진계획 및 평가 체계 수립이라는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선에 섰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위기와 예측하기 힘든 변화들로 어려움도 예상되지만 행정과 기업, 학계, 시민들과 함께 우리가 원하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도 평택시 지속가능발전 기본 조례에 따라 환경·경제·사회를 통합적으로 고려하는 지속가능발전 체제에 대한 토대가 마련됨에 따라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와 추진계획과 평가체계 수립 및 제도적 기반이 정착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도움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평택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행정·기업·학계·시민사회·시민 간 연계 강화 및 협치 체계 정립과 지속가능발전을 도모하고 크게는 대한민국의 지속가능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원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4년 갑진년은 지속가능한 평택시를 주도하며 거버넌스의 기반을 다져 평택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건강한 파트너로서 주어진 역할을 다하기 위해 응원하고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24년도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기대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93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김덕일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상임회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