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신년사 김승남.png
김승남 송탄소방서 서장

“경기도민과 평택시민의 안전을 지키겠습니다”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도민과 평택시민의 안전을 위해 송탄소방서 직원 그리고 의용소방대 소방가족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4년 1월 1일자로 경기도 인사발령에 따라 제26대 송탄소방서장이란 중책을 맡게 됐습니다. 1983년에 개서한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있는 송탄소방서에서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근무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모두가 힘겹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도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최선을 다해주신 직원 여러분 및 의용소방대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평택시는 삼성전자 중심의 경제도시로 소방수요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이러한 막중한 지역의 소방 책임자로 부임하게 되어 한편으로는 자랑스럽고 또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직원들의 안전 확보와 철저한 예방과 현장대응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소방의 맡은 바 임무인 도민과 평택시민이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철저한 예방과 현장대응을 통해 모든 취약 대상에 대하여 선제적으로 위험 요소를 제거하는 동시에 현장맞춤형 훈련을 통한 대응 능력을 키워 가겠습니다.


아울러 직접 찾아가는 현장 행정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평택시민과 소방가족이 원하는 각종 정책을 실현하도록 하겠습니다.


평택시민 여러분 희망찬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계획한 모든 것 이루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19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김승남 송탄소방서 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