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신년사 서강호.png
서강호 한국예총 경기도연합회 평택지회장

“평택을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59만 평택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평택예총 지회장 서강호입니다. 2024년, 새로운 한 해가 밝았습니다. 올해가 여러분에게 행복과 성취, 그리고 새로운 도약의 시간이 되길 기원합니다. 지역사회의 문화·예술을 지지하는 단체로서, 평택지역 예술과 문화의 발전에 기여하는 소중한 역할을 다하고 있는 여러분에게 신년사를 전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으로 평택 예술과 문화의 발전에 큰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우리는 예술과 문화가 지역사회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깊이 이해하고, 이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풍요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새해에는 예술과 문화를 통해 지역사회의 활력을 높이고, 다양한 예술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예술이 주는 즐거움과 공감을 통해 평택지역의 문화적 아이덴티티를 함께 찾아가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예술 프로젝트와 행사 소식을 전하며,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 창구로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예술과 문화가 지역 발전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논의와 협력을 더욱 강화하여, 평택을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 키워 나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새해에도 평택예총이 주도하는 예술과 문화의 발전에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평택지역 예술의 발전에 함께 기여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더 풍요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70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서강호 한국예총 경기도연합회 평택지회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