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신년사 홍기원.png
홍기원 국회의원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그리고 국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평택시갑 국회의원 홍기원입니다.


갑진년, ‘청룡(靑龍)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청룡은 동쪽을 수호하는 신성한 용으로, ‘창조’, ‘생명’, ‘신생’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아직 사회·경제적으로 많은 위기와 어려움이 있지만, 여러분 모두 새해에는 청룡의 기운으로 치유와 회복을 하고, 새로운 변화와 기회를 창조해 내시길 기원합니다.


제21대 국회도 이제 막바지에 접어들었습니다. 당선 이후 지난 3년 7개월간의 의정활동을 되돌아보면 제게 보내주신 평택시민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소통과 공감하는 마음으로 민생에 힘이 되고 미래의 희망이 되고자 동분서주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얻은 성과는 평택시민이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를 원동력 삼아 지치지 않고 잘 달려올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새해에도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 풍요롭고 살기 좋은 도시 평택을 만들기 위해 남아있는 숙제를 속도감 있게 추진하겠습니다.


새해에도 평택시민과 국민 곁으로 더 다가가겠습니다. 더 듣고 더 고민해서 여러분의 삶이 조금이라도 나아지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그간의 소망을 이뤄내는 희망 가득한 새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83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살기 좋은 도시 평택을 만들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