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신년사 유의동.jpg
유의동 국회의원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국회의원 유의동 인사드립니다. 2023년 계묘년 한 해가 저물고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작년 한 해,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하시는 모든 일에 더 큰 축복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 우리는 너무도 힘든 터널을 빠져나왔습니다. 끝날 듯 종식되지 않은 마지막 코로나의 여파 속에서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의 3중 고로 인해 기업도 민생도 가쁜 숨을 몰아쉴 수밖에 없었던 한 해였습니다. 


올해가 더 어렵다는 전문가들의 예측도 있습니다만, 냉정한 현실 인식을 바탕으로 정부 차원의 대책을 마련하고 시민 여러분의 지혜와 역량, 그리고 단합된 마음이 하나로 모이면 우리 모두 이 거센 파도를 무사히 극복해 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2024년은 청룡의 해입니다. 평택시민 여러분의 행복하고 평온한 삶을 위해서 대한민국의 세계를 향한 약진을 위해서 저 역시 올 한 해 힘차게 비상하는 청룡의 기운으로 뛰겠습니다. 


2023년 집권 여당의 정책위의장으로서 많은 도전과 변화가 있었지만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믿음 덕분에 큰 힘을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책과 제도를 만드는 데 노력하겠습니다. 


평택시민 여러분께서 주시는 말씀을 늘 가슴에 새기고 더 나은 평택,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40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힘차게 비상하는 청룡의 기운으로 뛰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