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신년사 최선자.jpg
최선자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위원

사랑하고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평택시의회 의원 최선자입니다. 갑진년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께 감사와 다짐, 기원을 담아 인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더없는 사랑과 지지 덕분에 의정활동을 시작하면서 가졌던 처음의 마음을 항상 되새기며 최선을 다할 수 있었습니다. 시민의 행복을 위해 일하겠다는, 사람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겠다는 마음으로 돌봄, 교육, 문화, 환경 분야의 일들을 살뜰히 챙겼습니다.


새해를 맞아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 2024년에도 평택시민분들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한 분 한 분이 소외되지 않는 평택을 만드는 일에 매진하겠습니다. 삶의 현장 곳곳을 찾아 시민분들의 목소리, 아픔에 귀 기울이며 세심히 살피겠습니다. 시민분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역할에 충실하겠습니다. 


그리고 시민 여러분의 행복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나라 안팎의 어려움을 전하는 소식들이 들려옵니다. 하지만 어려움을 이겨낼 힘이 우리에게 있다고 믿습니다. 연대와 협동, 관심과 사랑으로 조금만 더 서로를 돌보고 곁을 지킨다면 ‘함께 꿈꾸며 더불어 사는 세상’은 가능합니다. 그 문을 여는 일에 저 또한 앞장서며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갑진년 새해, 평택시민 모두가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363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59만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