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신년사 윤성근.jpeg
윤성근 경기도의회 의원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경기도의원 윤성근입니다. 2024년 희망찬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과 도약의 상징인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평택시민 여러분의 가정에도 새로운 도전과 성취가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평택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경기도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전기차 충전시설 화재 예방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었으며, 안전하고 살기 좋은 평택을 만들기 위해 함께 미래를 도약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새해 2024년은 평택시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한 걸음 나아가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평택이 대한민국 미래 산업의 중심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첨단반도체와 수소경제 중심의 미래 산업 기반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일상 속 생활체육과 문화, 예술과 관광을 확대하여 평택시민의 풍요로운 삶과 행복한 문화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더 나아가 세계 최대의 미군기지와 국제 무역항만을 보유한 평택이 평택아트센터와 평택호 관광단지의 활성화를 통해 세계화를 향해 국제도시로서 자부심을 높일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새해에는 더 나은 평택을 위해 함께 나아가는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협력이 필요합니다. 항상 열린 자세로 평택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며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평택시민이 안전하고 살기 좋은 새로운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과 평안함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69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