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축사 김수우 이사장.jpg
김수우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시민을 위한 신문을 기치로 내걸고 언론문화 창달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견인해 온 평택자치신문의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급변하는 정보환경과 경기침체의 어려움 속에서도 평택자치신문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지역민들의 눈과 귀, 입의 역할을 충실히 해준 덕분에 ‘소통 언론’의 기능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론지의 역할은 수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무엇이 참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혼란을 겪는 독자들에게 정확한 사실관계와 균형 잡힌 시각을 제시하는 것이며, 더불어 다양한 정보와 소통을 통한 여론 형성으로 건강한 민주주의와 지방자치의 자양분이 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동안 평택자치신문이 지켜온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앞으로도 변함없이 견지해 주시길 당부드리고, 이번 창간 19주년을 계기로 보다 더 유익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해 주시길 바라며, 평택시민의 든든한 벗으로 지역의 문화 발전 및 정책형성을 위해 힘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평택자치신문이 매년 새로운 역사를 써가는 만큼 저 역시도 새로운 미래백년을 향한 힘찬 발걸음과 시민이 살기 좋은 평택을 만들기 위한 힘찬 발걸음을 같이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평택자치신문의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11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자치신문 창간 19주년 축사] 건강한 지방자치 자양분 되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