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축사 이보영 회장.jpg
이보영 평택상공회의소 회장

안녕하십니까. 평택상공회의소 이보영 회장입니다. 기쁜 마음으로 평택자치신문의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후 지난 19년 동안 많은 변화와 발전을 겪으며 어려움도 많으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힘든 상황에서 진정성을 잃지 않고 독자를 위해 소신을 지키며 걸어온 평택자치신문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신문의 발전을 이끌어 온 기자분들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의 박수를 보냅니다. 평택자치신문은 ‘바른신문’, ‘좋은평택만들기’라는 명확한 기치 아래, 지역의 정론지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였습니다. 지역사회의 다양한 이슈에 대한 정확하고 균형 잡힌 기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폭넓은 시각과 다양한 의견을 제공하였으며, 이를 통해 평택시의 사회적 변화와 발전을 이끌고, 평택시민들의 사회적 의식을 고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습니다.


창간 19주년을 맞이하여 평택자치신문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지역 정론지가 될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바른신문’의 가치를 지키면서, ‘좋은 평택 만들기’를 위한 다양한 주제와 정론을 제공하여 평택의 발전과 행복을 추구하는 신문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평택자치신문의 더욱 빛나는 미래를 기대하며, 다시 한번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성공과 발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97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자치신문 창간 19주년 축사] 평택의 발전을 추구하는 언론 되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