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5면 축사 김승겸 의원.png
김승겸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장

안녕하십니까.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장 김승겸입니다. 지난 19년 동안 시민의 알 권리 충족과 선진 지방자치 발전, 그리고 올바른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끊임없이 달려온 평택자치신문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늘 더 나은 신문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서민호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따뜻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역신문은 지역에 없어서는 안 되는 민주주의의 토대입니다. 평택자치신문은 각종 경제·사회 위기와 같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준 것은 물론 건전한 비판과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우리 시 발전을 위해 늘 헌신하였고, 지역 현안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편견 없는 분석으로 시민의 편에 섰습니다.


경제 침체가 지속되면서 우리 사회는 갈등의 골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균형감 있게 현실을 바라보고 독자들의 올바른 가치판단을 위한 지역 언론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평택시의 발전과 위기의 극복에 있어 평택자치신문이 19년 동안 걸어오며 슬기롭게 헤쳐 나갔던 지혜와 용기가 의미 있는 가르침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평택자치신문의 창간 19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평택자치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18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자치신문 창간 19주년 축사] 균형감 있는 언론이 되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