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축사 윤성근 도의원.jpg
윤성근 경기도의회 의원

존경하고 사랑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의회 윤성근 의원입니다.


평택자치신문이 창간 19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평택자치신문이 창간되면서 우리는 평택의 미래를 여는 문을 열었습니다. 그동안 평택자치신문은 지역의 대표 주자로 힘차게 전진해 나가며 올바른 주민자치 실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좋은 평택을 만들기 위해 소통과 공감을 바탕으로 지역 여론 형성에 앞장 서주신 서민호 대표이사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평택자치신문은 창간 이후 평택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지역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공익성을 기반으로 투명한 언론 보도에 앞장서 왔습니다. 또한 통찰력 있는 분석과 중앙언론에서 보도되지 않은 평택지역의 이야기를 깊이 있고 폭 넓게 다루며 시민들을 위한 정책 마련에 선도적 역할을 다해왔습니다.


지난 19년간 눈부신 성장을 해오신 평택자치신문의 건강한 비판과 감시자의 역할에 감사의 마음을 드리며, 평택의 미래를 함께 만들고자 지역발전을 촉진하는 지역신문의 소통 창구로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저 역시도 평택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주민의 편에 서겠다는 초심 잃지 않고 평택의 발전을 위해 행동하는 도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평택자치신문의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며, 평택의 미래를 함께 향해 나아가는 여정에서 평택자치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쳐나시길 기원드립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11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자치신문 창간 19주년 축사] 지역발전 촉진하는 소통 창구로 성장하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