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4면 축사 김근용 도의원.jpg
김근용 경기도의회 의원

존경하는 평택자치신문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평택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평택시 팽성읍, 고덕면, 신평동, 원평동, 고덕동을 지역구로 하고 있는 국민의힘 기획재정위원회 김근용 의원입니다.


평택자치신문이 창간 19주년을 맞았습니다. 평택자치신문은 2004년 창간 이래 평택 지역의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시민의 알 권리와 지역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특히, 평택시의 굵직한 현안을 심층 보도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등 지역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왔습니다.


평택시는 60만 도시를 눈앞에 두고 있고, 미래에는 100만도 바라볼 수 있는 역량 있는 도시입니다. 이에 우리 지역의 발전과 지속가능한 도시,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평택자치신문과 같은 지역언론의 협력과 연대는 꼭 필요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시민들에게 제공하며, 보다 품격 있는 평택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언론이 되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평택을 사랑하는 지역정론지’의 슬로건과 같이 합리적인 비평과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건강한 지역 여론 형성에 앞장서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 역시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이를 평택시 발전의 소중한 밑거름으로 사용하여 지역 발전에 온기를 불어 넣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며 늘 응원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20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자치신문 창간 19주년 축사] 건강한 지역 여론 형성에 앞장서 주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