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축사 소태영 총장.jpg
소태영 평택YMCA 사무총장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오늘이 평택자치신문의 전성기라고 생각합니다. 지역 언론의 가슴은 더 뛰어야 합니다. 지역언론의 사명감으로 뛰는 가슴이면 더욱 좋겠습니다. 가슴이 뛴다는 것은 살아있다는 뜻이고, 살아 있으면 꿈도 살아 있는 것입니다. 지역 언론은 지역공동체를 위해 1인 다역의 역할과 시민들의 동반자로 함께해야 할 것이며, 이는 지역 언론의 의무이기도 합니다.


누구와 함께 벗하며 가느냐에 따라 평택자치신문의 전성기가 지속될 것입니다. 상대방이 좋은 동반자이기를 바라기 전에 내가 먼저 좋은 동반자가 되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됩니다. 평택자치신문은 많은 어려움이 있더라도 뜨거운 가슴으로 평택시민의 동반자로 우뚝 설 것으로 굳게 믿습니다. 


평택시민의 동반자가 되는 것은 지역사회의 밝고 신나는 평택 소식을 전하고, 평택시민의 공론의 장이 되고, 진정한 의미의 ‘참여와 소통의 장’을 여는 참 언론의 향기를 전하는 지역 언론지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시대적 변화와 요구에 발맞추어 온 평택자치신문은 평택시민을 대변하고, 평택지역 언론 발전을 이끄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창간 19주년을 맞은 평택자치신문이 앞으로도 평택지역 언론의 메카로 더욱 든든한 뿌리를 내리기를 기대하며, 지역사회 오피니언 리더들과 다양한 전문그룹 인재의 확보는 물론 미래 차세대의 인재들을 육성하는 책임과 윤리 의식의 함양을 근간으로 평택언론의 정론지로 자리 잡기를 기원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30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자치신문 창간 19주년 축사] 뜨거운 가슴으로 시민의 동반자가 되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