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축사 홍기원 의원.png
홍기원 국회의원, 평택갑

안녕하십니까? 평택갑 국회의원 홍기원입니다. 시민의 알 권리와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주고 계시는 평택자치신문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좋은 평택’을 위해 시민만을 바라보며 달려온 서민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평택자치신문은 정론직필이라는 신조 아래 언제나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지역과 사회의 다양한 계층의 목소리를 꾸밈없이 반영해 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 같은 노력은 지역의 발전을 위한 방향 제시는 물론이고 지역 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사각지대 구석구석을 조명하는 실천으로 이어졌습니다.


현재 평택은 다수의 개발 사업이 진행되며 1년에 인구가 약 2만 명씩 증가하는 변화의 시기를 헤쳐 나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공정하고 객관적인 잣대를 바탕으로 한 지역사회 의견 수렴이 매우 중요한 때이기도 합니다. 


올바른 정책 방향 제시가 필수적인 현 시기에, 시민과 가장 가까이 자리하는 지역지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계심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바람직한 지역언론의 미래를 열어가고 있음에 언제나 자부심을 가지고 정직한 보도를 이어나가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저 역시 한 명의 시민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건전한 비판,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지역지의 역할을 해주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평택자치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48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자치신문 창간 19주년 축사] 건전한 비판, 합리적 대안 제시하는 언론이 되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