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정재우 대표 “가족 간의 갈등 예방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하겠다”

 

가족행복캠프.jpg

 

‘세인트하우스 평택(센터장 정재우)’ 산하 가족행복학교(대표 정재우)가 주최한 ‘우리가족행복캠프’가 9월 23~24일 양일간 안성시에 소재한 고삼재연수원에서 진행됐다.


평택시의 지원과 가족행복학교의 자부담으로 무료로 진행된 이번 캠프는 평택시 여성보육과 요청에 의해 진행됐으며, 가족 간의 소통 부재와 다양한 갈등을 사전에 예방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에는 초등학생과 중학생 자녀를 둔 다자녀가정을 선착순으로 선발해 4인 가족 5가정, 5인 가족 2가정, 6인 가족 1가정, 한부모 3인 가족 2가정 등 성인 20명, 어린이 25명, 스탭 6명이 참여했다.


첫째 날은 오리엔테이션, 아이스 브레이크, 가족리빌딩(집단 미술치료 강사 정혜인), 가족 미션(가족사진 10장 찍어서 밴드에 올리기), 우리 가족 소통 디자인(강사 최예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어 둘째 날에는 마음 열기, 가족 미션 발표, 해피콘서트(리스트리오와 아자밴드)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가족 단위로 고삼저수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산책로를 거닐면서 가을 정취를 느꼈다.


가족행복학교 정재우 대표는 “이번 캠프는 자연경관이 뛰어나고 시설이 좋은 장소를 선정해 참가자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해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족행복학교는 가족 간의 소통 부재와 다양한 갈등을 예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인트하우스 평택’은 문화를 통해 시민사회와 소통하면서 사랑을 완성해 나가는 커뮤니티이며, ‘하나님의 사랑으로 창조된 세상을 사랑으로 완성한다’는 핵심 가치로 ▶가족행복학교 ▶목회자 돌봄센터 ▶샬롬자유학교 ▶노을교회 ▶넥스트레벨 커뮤니티 ▶스튜디오107 등을 운영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1

  • 70145
김은주

진짜 강추합니다 최고입니다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족행복학교, 행복한 가정 만드는 ‘우리가족행복캠프’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