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신년사 이종원.jpg
이종원 평택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부위원장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는 시민 여러분 소망하는 바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작년 한 해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 덕분에 우리 평택시의회는 시민 여러분과 함께 뛸 수 있었습니다.


작년 6월 처음 시의원이라는 자리를 맡아 열심히 달렸습니다. 그 때문인지는 몰라도 연말에는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저에게는 참으로 영광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이 직접 선정하신 일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동시에 2023년에는 더 발전하고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여져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평택은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발전하는 평택 속에서 올 한해는 시민 여러분들이 희망차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더욱 공부하고 연구하여 평택시 발전과 시민에게 도움 되는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시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여 조례 제정과 예산 심의, 정책 연구 등으로 실질적인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이뤄나가겠습니다. 또한 ‘현장 속에 답이 있다’라는 말처럼 현장 속에서 시민들을 만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2023년 우리 평택시의회는 시민만을 생각하고 시민에게 도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86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이종원 평택시의원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