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17(화)
 
신년사 강정구.jpg
▲ 강정구 평택시의회 부의장

사랑하는 57만 평택시민 여러분. 평택시의회 강정구 부의장입니다. 임인년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임인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라고 합니다. 새해에는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듬뿍 받아 소망하는 모든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지난해는 유독 어려움이 많았던 해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만 1년을 넘게 지속되는 코로나19는 언제 끝날지 기약이 없고, 시민 여러분의 주머니 사정은 점점 열악해지기만 했습니다. 올해도 이러한 어려움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자신감과 희망을 갖고 힘을 모아 대처한다면 현재 당면한 어려움도 곧 극복될 것입니다. 


시의회에서도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방역당국 및 집행부와 함께 코로나19 조기 종식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 높이 도약하는 평택시와 시민 여러분이 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시민 여러분. 올해는 제8대 평택시의회의 마지막 해이기도 합니다. 남은 기간에도 시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 하나도 흘려듣지 않겠습니다. 시민의 뜻을 천심으로 여기며 시민 행복을 위해 끝까지 달려 나가겠습니다. 지금까지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 덕분에 활발한 의정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시의회를 믿고 많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희망과 설렘이 가득한 새해입니다. 아무쪼록 시민 여러분 모두 행복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11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강정구 평택시의회 부의장 “시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도 경청하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