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신년사 홍기원.jpg
홍기원 평택갑 국회의원

사랑하고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그리고 국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평택시갑 국회의원 홍기원입니다.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희망찬 시작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코로나19로 우리 모두에게 그 어느 때보다 힘겨운 시간이었습니다. 여태껏 경험해 본 적 없는 팬데믹 상황을 맞아 세계가 문을 닫았고, 익숙했던 평범한 일상은 과거가 된 지 오래입니다. 


힘든 시기 희생을 감내하며 일상 회복을 위해 묵묵히 애써주고 계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난 한 해에는 국토교통위원회·정보위원회·국회운영위원회까지 3개 상임위원회를 포함해 당 반도체기술특별위원회, 부동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국정을 폭넓게 살폈습니다. 


정치공방 속 민생현안에 소홀하지 않고 예리한 문제제기와 합리적 대안제시를 이어가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평택발전을 위한 노력도 조금씩 성과를 보이는 중입니다. 광역철도 기준 확대로 GTX 평택연장을 위한 가능성이 열렸고, 브레인시티 및 카이스트 평택캠퍼스 유치, 평택박물관 건립 등 다양한 사업들이 단계를 밟아나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수소교통복합기지 구축, 송탄역 북측 출입구 신설 등 다양한 현안이 산재해 있는 만큼, 모든 사업이 차질 없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2022년에도 저 홍기원이 힘차게 뛰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그간 보내주신 격려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오직 평택시민과 국민만을 바라보겠다’는 초심을 더욱 단단히 다지고 평택발전과 국가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임인년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 호랑이의 용맹한 기상처럼 건강하고 희망찬 한 해 보내시기 바라며, 오직 국민만을 바라보겠다는 제 신념이 여러분들 마음에 닿기를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247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홍기원 국회의원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