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2-01(수)
 
축사 소태영 사무총장.jpg
소태영 YMCA 사무총장

 평택자치신문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과 사회에 대한 서로의 관심,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이 서로의 어려움을 돕는 일, 이 모든 일들이 서로에 대한 배려와 도움 없이는 평화롭고 따뜻한 사회는 불가능 하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지역 언론으로 지평을 열어간다는 것 참 어렵고 힘든 일이라 생각되며, 지역사회를 위해 힘든 결단으로 시작한 17년의 길을 시민과 함께 만들어 오심에 기쁨으로 찬사를 보내드립니다. 


 “지역신문은 풀뿌리 민주주의의 초석이자 마지막 보루”입니다. 지역신문의 심층적인 정보를 독자들에게 제공하면서 지역 권력과 자본을 감시·비판하고 견제하는 역할을 잘 감당해 주시길 바랍니다. 


 언론이 주는 영향은 우리 삶의 생활과 사고방식 및 행동양식 등 광범위한 영역에 영향을 주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 화해와 일치에도 기여합니다. 또 지역사회 발전과 건전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선도하는 지역 언론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 보다도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신속·정확하고 공정한 정보제공과 건전한 여론을 수렴·창출하며, 대안을 제시하는 정론직필로 시민들과 함께 공론의 장으로 신뢰와 사랑을 받는 평택자치신문으로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81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자치신문 창간 17주년 축사] 시민과 함께 공론장이 되는 지역 언론이 되시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