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오희홍 회장 “어르신 위한 봉사활동 이어나가겠습니다”
 
 
체육회 짜장면.jpg
 
 평택시 신평동체육회(회장 오희홍, 부회장 김필상·류희영)에서는 15일 오전 11시 합정동 소재 중국음식 전문점 ‘아리향’에서 관내 어르신 400여명을 모시고 ‘신평동 어르신을 위한 짜장면 무료봉사’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봉사에는 오희홍 체육회장을 비롯해 김필상·류희영 체육회부회장, 체육회 이사, 주민자치위원, 통장 등 30여명이 참여해 400여명의 어르신들께 짜장면과 떡, 과일 등을 대접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체육회 짜장면2.JPG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별미인 맛있고 따뜻한 짜장면을 무료로 대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행사를 마련해주신 체육회 오희홍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오희홍 체육회장은 “날씨가 추워져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약소하지만 점심을 대접했다”면서 “신평동체육회는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며, 겨울철을 맞아 어르신들이 불편한 점이 없는지 안부를 확인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체육회 짜장면3.JPG
 
 이어 오희홍 체육회장은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소외된 이웃과 어르신들을 위한 작지만 따뜻한 온정을 나누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박정식 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 나눔 봉사활동을 해주신 체육회, 주민자치위원회, 통장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주민센터에서도 어르신들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평동 어르신을 위한 짜장면 무료봉사’는 ‘아리향’에서 일부분 후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94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신평동체육회 “어르신 위한 사랑의 짜장면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