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홍은미 원장, 어린이들에게 나눔 실천 교육
 
 
착한 일터.JPG
▲ 왼쪽부터 김태형 관장, 홍은미 원장, 박정수 이사장, 김진수 후원회장
 
 평택시 팽성읍 추팔산단로에 소재한 서화어린이집은 지난 7월 25일(화)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착한일터 1호점’에 동참했다.
 
 이날 현판 전달식에는 서화어린이집(이사장 박정수, 원장 홍은미), 팽성노인복지관 김진수 후원회장, 팽성노인복지관 김태형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 전달 및 부착, 기념사진 촬영을 가졌다.
 
 서화어린이집은 2004년도부터 현재까지 14년간 운영하고 있으며, 보건복지부 평가인증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아 보건복지부 지원 경기도 지정 공공형 어린이집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 등 교육과 세대통합에 노력해왔다.
 
 특히 홍은미 원장은 직접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을 통해 아이들에게 어르신들과 함께 생활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법,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법을 교육하고 있다.
 
 홍은미 원장은 “사회복지는 모두가 함께 참여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라며 “팽성노인복지관 착한일터 1호점에 동참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착한 일터2.JPG
 
 김태형 관장은 “착한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모금액은 취약계층 노인 지원, 농촌지역 독거어르신 난방비 지원 등에 사용되며, 나눔에 동참하는 시민과 기업인이 많아질수록 시민 모두가 행복한 평택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착한일터 캠페인은 팽성노인복지관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진행하는 모금 캠페인으로, 기업·기관의 임직원이 매월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직장인 나눔 캠페인이다.
 
 착한일터 캠페인에 동참하고 싶은 시민은 팽성노인복지관(☎ 031-650-262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95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화어린이집 ‘팽성노인복지관 착한일터 1호점’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