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소년 2명에게 장학금 전달
 
 
비전 드림.jpg
 
 평택시 비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철순, 오은숙)는 지난 17() 비전2동주민센터에서 법장사(주지 성도스님, 소사동 소재) 후원으로 관내 청소년 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비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도명학 위원이 신도회장으로 있는 법장사에서 지역 청소년에게 뜻 깊은 일을 하고 싶다고 밝혀와 이번 장학금 전달식을 추진하게 됐다.
 
 법장사의 이번 후원으로 공적지원에서는 배제된 복지사각지대의 가정 중 성실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한 청소년 2명에게 상·하반기에 각 50만원씩 200만원을 지원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될 예정이다.
 
 이날 법장사 성도스님은 비록 어려운 환경에 있지만 꿈을 잃지 않고 면학에 힘쓰는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비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저소득층 여학생 위생용품 지원과 더불어 장학금 지원 사업 등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비전e드림(Dream)사업을 비롯해 저소득층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비전e 편한(가전제품 연계), 비전e 보이지요(LED 등 교체)’ 등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고 적극 추진하고 있어 앞으로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 지원 및 주민 네트워크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99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비전2동, 청소년을 위한 ‘비전e 드림’ 사업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