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문화와 교육이 살아 숨쉬는 평택시 만들겠습니다"

 평택시 도의원 제4선거구 새누리당 이동화 후보는 지난 19일(월) 오후 4시 평남로 소재 사무실에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양동석 새누리당 평택을 지역위원장, 공재광 시장 후보, 염동식·최호 도의원 후보, 장호철 경기도의회 부의장, 김인식 시의원 후보, 지지자, 주민 등 약 300여명이 참석해 이동화 의원의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격려했다.

 이동화 후보는 인사말에서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는 평택! 대한민국에서 가장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도시로 탈바꿈하여 시민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향후 4년이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문화와 교육이 부재로 정주하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그 역할을 충실히 이끌어 갈 적임자로 생각합니다"라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작은 감동을 드리는 일꾼 이동화를 선택하시면 평택시민을 위하여 '한 번 더 듣고', '한 번 더 생각하고', '한 걸음 더 뛰는' 의원이 되어 경기도의회에서 열심히 일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참고로 이동화 후보는 ▶거점도서관과 작은도서관 설립을 통한 평생교육 ▶교육국제화특구와 특성화고교를 통한 삼성, LG 일자리창출, 교육중심도시전환 ▶교직원의 권리 신장과 초·중·고등학교 인프라구축 ▶100세 시대에 맞는 노인 프로그램 개발과 치매노인 무한돌봄센터 확대운영 ▶장애인 맞춤형 관광프로그램, 장애인 직장운동부창단과 가족지원센터 설립 ▶지역아동센터와 작은 체험 학습관 설치로 취약계층 문화 교육 확대추진 ▶다문화가족을 위한 마을 만들기 사업 조성 등의 공약을 발표했다.

 아울러 ▶예술 문화·체육인을 위한 기반조성과 자율권 보장 및 예산 조성 ▶평택호 관광단지조성으로 중국관광객 유치 ▶평택스마트폰영화제와 마토예술제를 통한 문화도시창출 ▶로컬푸드와 친환경농산물을 학교급식지원센터 및 학교연계사업 추진 ▶어린이보호구역, 도시공원, 놀이터 폐쇄회로(CCTV)를 설치 ▶재난 대응을 위한 강력한 컨트롤타워 기구로 개편 및 통합 ▶범죄예방과 안전을 위한 도시 유니버셜디자인 도입 등의 공약도 발표했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98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동화 후보 "작은 감동 드리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