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능력 있는 3선의 힘으로 시민 위해 노력할 터"

 평택시 도의원 제3선거구 염동식 도의원 후보는 23일(금) 본보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추가 공약 및 도의원 출마 각오를 밝혔다.

이날 통화에서 염동식 후보는 "일자리가 많아지고 평택의 가치는 더 높이는, 우리 모두의 평택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높은 곳을 바라보지 않고 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훈훈함과 인정이 넘쳐나는 평택을 위해 시민, 주민 여러분 곁을 늘 지키는 평택지킴이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염 후보는 "능력있는 3선의 힘으로, 검증된 경륜의 힘으로 27조의 막대한 경기도예산을 평택시를 위해 많이 지원받겠다"며 "경험많은 힘센 경기도 일꾼 염동식에게 많은 응원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염동식 후보의 추가공약은 다음과 같다.

▶평택항 국제여객터미널 신축 민자 사업을 정부 예산사업으로 전환 추진 ▶평택호 관광단지 조성사업이 조속히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팽성을 중심으로 한 미군기지 주변의 쾌적한 정주환경 개선사업에 매진하겠습니다. ▶포승과 현덕지구, 고덕신도시 개발 사업이 조속히 추진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농업, 농촌의 복지향상과 여성농업인의 지위향상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LNG가스 공급의 확대 보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화~삼계간 도로, 안중~조암간도로, 안중~신왕간 도로건설이 조속히 마무리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38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염동식 후보 "평택지킴이가 되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