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이동화 도의원 후보 "초·중·고 교육 인프라구축"

  평택시 제4선거구에 출마한 새누리당 이동화 경기도의원 후보는 19일(월) 양동석 평택을당협위원장, 공재광 시장후보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하였다.

이 자리에서 이 후보는 “평택의 발전을 위해 향후 4년이 중요한 시기”라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도시로 탈바꿈하도록 해 시민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하였다.

이를 위해 그는 "교육국제화특구와 특성화고교를 통한 삼성, LG기업의 일자리 창출과 교육중심도시로의 전환, 교직원의 권리 신장과 초·중·고등학교 인프라구축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이 후보는 "100세 시대에 맞는 노인프로그램 개발과 치매노인 무한돌봄센터운영, 장애인 맞춤형 관광프로그램, 장애인 직장운동부 창단과 가족지원센터 설립 등으로 아동, 노인, 장애인 복지를 마련하고 취약계층 및 다문화 가족을 위한 문화 및 교육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러한 결과에는 ‘내가 무엇을 했다’, ‘몇 선이다’가 중요하지 않은 만큼 ‘시민의 삶을 얼마만큼 감동시켰냐’로 평가받겠다”며 “이를 위해 ‘한 번 더 듣고’,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는’ 의원이 될 것을 약속한다”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15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역동적인 평택 건설을 약속드립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