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시민 모두가 윤택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 다할 터"

 새정치민주연합 시의원 바선거구(신평동, 원평동, 비전1동, 비전2동) 권영화 후보는 14일(수) 오후 2시 비전1동 선거사무소에서 본보와의 기자회견을 통해 '민생 공약'을 발표했다.

 권영화 후보는 "지난 4년, 농민과 서민들이 절규하는 애환의 소리를 보았다"며 "시민 모두의 대변자가 되어 소신 있는 의정활동은 물론, 새로운 4년을 사회적약자의 편에서 새로운 평택을 준비하고자 출마하게 되었다"고 출마 소감을 밝혔다.

 이어 권 후보는 "이번 추가 공약은 소외계층과 우리의 아이들을 위한 공약과 함께 지역 개발에 대한 청사진을 담았다"며 "당선이 된다면 공약 이행을 통해 지금보다 시민 모두가 윤택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 후보의 추가 공약은 다음과 같다.

■ 시민 삶의 질을 위한 추가 공약

▶장애인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확대추진 ▶영육아 위탁시설 확충 ▶낙후된 노인복지시설 개선사업추진 ▶종합대학 유치를 위한 시청내 특별기구 설치 ▶평택항·평택호 관광단지 개발 ▶안성천·진위천·통복천에 대한 수질개선사업추진 및 시민공원유치 ▶역세권시가지를 재정비하여 도로교통정책 제고 ▶청년일자리창출과 비정규직을 정규직화 추진 ▶지자체 상권살리기 일환으로 대기업 입점저지 및 농어촌지원확대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교육도시 환경추진 ▶노인 고령화로 인한 향후 발생될 사회적문제에 대처하기 위한 충당금 확보 등이다.

한편 권 후보는 ▶현)평택시의회 의원(자치행정위원장) ▶전)평택농협이사 ▶전)평택시문화원이사 ▶전)평택초등학교 2대 총동문회장 ▶전)평택시 통·리장연합회 기획실장을 지냈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40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권영화 시의원 후보 "추가 공약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