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초등학생 이상 자녀 둔 가족 대상 체험프로그램 운영
 
참가비는 무료, 자기가 만든 작품은 가져갈 수 있어
 
 
물향기.jpg
 
 여름방학을 맞아 경기도 물향기수목원은 초등학생 이상의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손바닥 정원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86(), 7(), 13(), 14()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식물 관찰 식물 유지관리법 초화분 만들기 느낌 나누기 가족사진 찍기 등 가족과 함께 여러 식물을 직접 화분에 심어보고, 식재와 관리 방법을 자세히 알 수 있도록 꾸며졌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자기가 만든 작품은 가져갈 수 있다.
 
 이번 체험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경기도 물향기수목원 방문자센터(031-378-1261)로 전화 예약을 하면 된다. , 매회 4가족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농정 홈페이지(http://farm.gg.go.kr) 물향기수목원 코너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심해용 경기도 산림환경연구소장은 여름방학 마다 운영하고 있는 손바닥 정원 만들기 체험은 가족과 함께 식물을 보고, 만지고, 심어보고, 집으로 가져가 관리함으로써 식물의 소중함을 알고 더불어 가족애도 함께 키울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감이 매우 높다, “많은 가족들의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물향기수목원은 물과 나무와 인간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2006년 개원한 이래 매년 50여만 명이 찾는 경기도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 자리 잡았다. 하절기인 831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은종민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27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물향기수목원, 여름방학 무료 체험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