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실현 가능한 공약 제시해 정책선거 치르겠습니다”
 
 
합동 결의문.JPG
▲ 정장선 평택시장 예비후보와 시·도의회 예비후보들
 
 더불어민주당 평택시 예비후보들은 1일 오전 10시 정장선 평택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6.13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을 다짐하며 ‘평택시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자 합동 결의문’을 발표했다.
 
 김기성 선대본부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출정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예비후보, 도의원 1선거구 양경석 예비후보, 도의원 2선거구 김재균 예비후보, 도의원 3선거구 김영해 예비후보, 도의원 4선거구 오명근 예비후보, 도의원 5선거구 서현옥 예비후보, 시의원 라선거구 이종한 예비후보, 시의원 마선거구 권영화·유승영 예비후보, 바선거구 김승겸·이해금 예비후보와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합동 결의문2.JPG
 
 이날 출정식에서 정장선 평택시장 예비후보를 비롯한 시의원·도의원 예비후보들은 결의문을 통해 “우리는 선거운동 과정에서 금품, 향응제공, 흑색선전, 인신공격, 허위사실 유포, 지역감정 조장 등 공명선거를 저해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또한 “공직선거법, 정치자금법 등을 준수하며, 위법한 방법으로 선거운동을 하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며, “구체적인 비전과 대안이 담긴 좋은 정책과 실현 가능한 공약을 제시해 정책선거로 치를 것”이라고 약속했다.
 
합동 결의문3.JPG
 
 아울러 “우리는 정권교체를 지방에서 완성하고자 하는 시민들의 열망을 받들어 시민이 주인인 진짜 소통과 경청의 평택시대를 열자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우리는 새로운 평택, 시민이 행복한 평택을 만들기 위해 후보를 포함한 모든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이 결연한 의지와 각오로 6.13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압승할 것을 다짐한다”고 결의했다.
 
합동 결의문4.JPG
 
 정장선 평택시장 예비후보는 “촛불정신을 바탕으로 이루어 낸 정권교체를 평택에서 완성하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적인 국정운영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95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불어민주당 평택시 예비후보들 ‘시민 위한 합동 결의문’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