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낮은 곳에서 시민을 바라보며 새로운 평택을 만들겠습니다”

희망 품은 도시, 시민 모두 행복한 도시 평택 만들겠습니다
 
 
정장선 후보님.jpg
 
 더불어민주당 정장선(사진) 평택시장 예비후보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기초자치단체장 심사결과 공천이 확정됐다.
 
 정장선 예비후보는 이번 평택시장 후보 여론조사 결과 50.8%를 획득하면서 2위 김선기 평택시장 예비후보의 28.8%, 임승근 평택시장 예비후보의 20.3%를 여유 있게 따돌리면서 공천을 확정지었다.
 
 정장선 예비후보는 “현명한 판단을 내려주신 민주당 권리당원 여러분들과 시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제는 새로운 대한민국에 이어 새로운 평택시를 건설해 나가겠다”고 공천 확정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정 예비후보는 “시민여러분의 친구 같은 평택시장, 소통하는 평택시장, 가족 같은 평택시장이 되겠다”면서, “평택시의 주인은 시장이 아닌 시민 여러분들이다. 새로운 평택을 위해 함께 나서주신 김선기, 임승근 예비후보님께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저에게 해주신 조언, 비판 모두 새겨들으며 시민이 주인인 평택시를 건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하나다. 더민주 푸른 깃발 아래 하나로 뭉쳐 새로운 평택을 만들어야 한다. 반드시 승리하여 희망을 품은 도시,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 평택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정장선 예비후보는 지난 2월 5일 평택시장 출마 기자회견에서 △100만 대한민국 평화안보특별자치시 기반 마련 △국제도시를 위한 교육·환경·문화 국제수준으로 향상 △지역 간 균형발전과 화합 통한 평택 발전 △미군이 주둔하는 송탄·팽성과 평택항 주변 국제문화지대 육성 △삼성협력단지 조속한 조성 및 청년일자리 창출 △평택항 발전 통한 서부지역 발전 및 뉴황해시대 선도 △농어민을 위한 판매시스템 구축 및 농어업인 위한 시책 수립 △시민들의 생각이 시정에 적극 반영되는 소통하는 시장이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51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불어민주당 정장선 평택시장 예비후보 공천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