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창립 20주년 맞아 연구용역 및 기념사업 추진
 
 
지속가능.jpg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손의영 회장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회장 손의영, 이하 협의회)는 지난 2일 오후 5시 평택대학교 제2피어선빌딩 6층 연회장에서 2018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내외빈과 위원 150여명이 참석한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지난 한 해 선진적인 녹색생활과 지속가능발전에 기여한 위원들에 대한 표창장 수여가 진행되었으며, 특히 지속가능발전대학과 알뜰나눔장터 봉사 기업과의 업무협약식 체결 및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과 거버넌스, 파트너링 역량을 강화했다.
 
지속가능2.jpg
 
 협의회 손의영 회장은 2018년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를 평택형으로 개발함과 동시에, 중간지원조직으로서 앞으로 더욱 중 큰 역할을 하게 될 것 이라며 특히, 협의회가 금년 스무살 생일을 맞는 청년으로 성장한 만큼 의제21에서 지속가능발전으로 새 옷을 갈아입은 만큼 민·관·학·기업체 등과의 강한 Partnership을 십분 발휘하여야 할 것이며, 봉사와 강한 사명감을 갖춘 더욱 노력하는 위원이 될 것을 당부했다.
 
 이날 표창 수여식에서는 ▶손의영 협의회장 표창: 오희홍, 김은경, 오세슬, 유근자, 최지윤, 방문자, 김영임, 유선예 위원 ▶공재광 평택시장 표창: 정태원, 주지연 위원 ▶김윤태 시의장 표창: 이효숙, 안순임 위원이 각각 표창을 수여받았으며, 양연자 위원 등 13명에게는 남경필 경기도지사 환경보전유공표창이 수여됐다.
 
지속가능3.jpg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날 행사에는 공재광 시장과 김기성 부의장, 오명근·김재균·권영화·유영삼·박환우·서현옥·이병배 시의원이 참석해 출범한지 20년이 되는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의 정기총회와 수상자를 축하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48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2018년 정기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