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점심시간 이용해 공연장 찾은 공무원들의 박수갈채 받아
 
 
공무원 음악회.jpg
 
 평택필앙상블 박현규 단장은 12월 24일(목) 오전 12시 점심시간을 이용해 평택시청 신관 4층 옥상에서 공무원을 위한 ‘산타크로스, 평택시청 공무원과 함께하는 작은음악회’를 가졌다.
 
 이날 음악회는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아 시민을 위해 봉사한 공무원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박현규 단장의 색소폰 연주, 가수 윤선희 공연, 여성가족과 허경미 직원의 노래, 평택보건소 김영자 직원의 시 낭송이 진행되어 점심시간을 이용해 공연장을 찾은 많은 공무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신관 4층에 울려 퍼진 캐럴송 연주에는 공연장을 찾은 공무원들이 박수와 함께 합창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평택필앙상블 박현규 단장은 “평택시청 신관 4층에서 공무원 여러분들과 함께 진행한 작은음악회는 어떤 공연보다도 기억에 남는 공연이었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평택시청에서 공무원 여러분들과 함께 음악을 나누었으면 하고, 지난 1년 동안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신 공무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올 한 해 노고가 많았던 직원들이 이번 음악회를 통해 작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2016년에도 시민을 위해 뛸 수 있는 힘찬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공연에는 공무원들을 위해 간단한 다과와 케이크, 음료를 제공해 참여한 공무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35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필앙상블, 산타크로스와 함께하는 평택시청 작은음악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