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북부·남부·서부 308개 반 6,530명 강의에 참여해
 
 
여성회관 발표.jpg
 
 평택시 여성회관(관장 김태환)23일 여성회관 1층 대강당에서 공재광 평택시장, 김인식 시의회의장 등 내빈과 교육생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5년 수강생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여성회관 작품전시 및 발표회는 여성회관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해 배우고 익힌 실력을 함께 나누는 행사로, 전시회는 22일부터 23일까지 여성회관 1층 로비에서 전통한지공예, 반찬창업, 생활웰빙요리, 웰빙떡만들기, 한식조리사, 홈베이킹, 제과제빵, POP, 의류제작, 양재기초, 캘리그라피, 홈패션, 서예한글, 서예한문 등 총 16개 과목이 참여했으며, 네일아트, 전통한지공예, 바리스타핸드드립커피 등의 무료 체험관도 운영했다.
 
여성회관 발표 2.jpg
 
 작품발표회에서는 하모니카 연주, 웃음치료 강의, 난타 공연 등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사물놀이, 댄스스포츠, 모던재즈, 벨리댄스, 걸스힙합, 노래교실, 라인댄스, 다이어트 댄스, 가야금, 진도북춤, 경기민요, 가야금 등 16개 과목의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자리가 됐다.
 
 김태환 여성회관장은 지역사회의 각 분야에서 여성들의 경쟁력이 두드러지고 여성들의 사회참여가 가능한 시대인 만큼 여성회관에서 습득한 기술과 재능이 가정과 지역사회 활동에 원동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여성회관 발표3.jpg
 
 한편 평택시 여성회관은 여성들의 문화·예술적 소양을 높이고 경제적 자립기반을 다져가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북부, 남부, 서부 교육장에서 308개 반 6,530명의 수강생이 강의에 참여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163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여성회관, 수강생 작품 발표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