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성적 우수학생 21명에게 1천5십만 원 장학금 전달
 
 
상공회의소 장학금.jpg
 
 평택상공회의소(회장 이근찬)는 3일 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상공회의소 의원 20명과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우수고교학생 21명에게 ‘2015년 우수학생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평택상공회의소 이근찬 회장은 “관내 우수학생들에게 2010년부터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올해로 6번째 전달을 해오고 있다”면서, “평택상공회의소는 그동안 부모교육, 어린이 경제교실, 청소년 경제교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앞으로도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동안 평택상공회의소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평택 관내 고등학교 재학생 중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으며, 이번 장학금 지원 선발기준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올바른 품성과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학생당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평택상공회의소 관계자는 “앞으로 평택상공회의소에서는 지역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보다 많은 학생들이 장학사업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점차 대상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장학금을 지원 받은 학생들이 성장하여 사회의 건실한 구성원으로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34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상공회의소, ‘2015년 우수학생 장학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