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청소년의 예술적 재능 향상과 문화체험 기회 증대
 
 
북부청소년 업무협약.jpg
 
 평택시청소년재단 북부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지나)과 송신무용단(단장 김규미)은 11월 12일(수) 청소년의 예술적 재능 향상과 문화체험의 기회 증대를 위한 MOU협약을 체결했다.
 
 송신무용단을 이끄는 김규미 대표는 경기도 무형문화재 제8호인 승무, 살풀이 이수자이자 한국신문기자연합회와 시사뉴스투데이가 주최한 제1회 대한민국 한국무용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실력가로, 북부청소년문화의집과의 MOU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재능기부 연계 사업인 ‘우리가락 진도북춤’을 북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 정기적으로 교육할 예정이며, 지역 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북부청소년문화의집 김지나 관장은 “평택시를 대표하는 청소년수련시설인 북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울려 퍼지는 청소년들의 우리가락 연주를 듣게 되어 기쁘다”며 “송신무용단과의 MOU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 관장은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은 앞으로 청소년들을 위한 창의적 프로그램 및 재능기부 프로그램들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진취적인 사고방식과 발전가능성을 향상시키는 발판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북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과 청소년활동에 참가하고 싶은 청소년은 문화의집(☎ 031-668-8682) 또는 북부청소년문화의집 블로그(
www.blog.naver.com/youth7418)를 통해 알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57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북부청소년문화의집-송신무용단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