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30여개 무료 체험부스 및 먹거리부스 운영해
 
 
소리공장.jpg
 
 평택시청소년재단 북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11월 7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평택시여성회관 1층 로비 및 대강당에서 '청소년어울림마당-청소년소리공장(이하 소리공장)'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5월 23일, 소리공장 1회기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2회기인 이날 행사에는 비가 내리고 쌀쌀했던 궂은 환경 속에서도 평택시여성회관 1층 로비 및 대강당에서 30여개의 무료 체험부스 및 먹거리부스를 운영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평택시의 청소년수련시설인 청소년문화의집(안중, 원평, 팽성, 서정)과 함께 송탄제일고, 송탄고, 은혜고, 태광중·고, 국제대학교 등 인근 학교의 청소년동아리와 평송사랑나눔협동조합 등 총 30여개의 부스가 이번 행사에 참여하였고, ‘아우름예술단’과 한광여중 ‘CRUX’, 포승중학교 ‘G.A.G’,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의 ‘뉴하이’ 등 3팀의 댄스팀과 은혜고등학교 밴드동아리 ‘어트렉션’을 포함한 청소년 동아리들의 무대공연은 소리공장의 열기를 더했다.
 
 북부청소년문화의집 김지나 관장은 “이번 청소년 소리공장은 궂은 날씨 속에서 진행함에도 불구하고 각 지역 청소년 200여 명이 행사장을 찾았고, 이외에도 지역주민들이 자녀와 함께 행사장을 찾아 열기가 더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어울림마당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의 다양하고 특성화된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싶은 청소년은 문화의집(☎ 031-668-8682)으로 문의하거나, 또는 북부청소년문화의집 블로그(blog.naver.com/youth7418)를 통해 알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24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북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소리공장’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