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다양한 게임부스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좋은 호응 얻어
 
 
서정청소년.JPG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11월 7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한 북부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소리공장’ 축제에 참가하였다.
 
 이날 축제에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자치조직 청소년운영위원회 ‘이끄미단’과 행사기획동아리 ‘Fun! Fun! 기획단’, 연극동아리 ‘미끼’ 회원 등 총 25명이 참가 하였다.
 
서정청소년2.JPG
 
 이날 축제에서 ‘이끄미단’은 청소년 인권캠페인 부스, ‘Fun! Fun! 기획단’은 빼빼로 만들기 부스, ‘미끼’ 회원들은 각각 다양하고 즐거운 게임부스를 진행하여 북부 지역 내 참가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청소년은 “행사 당일 날 비가 왔지만, 북부지역 내 많은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으며, 부스운영과 동시에 볼거리도 체험거리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오현정 관장은 “지역 내 축제에 참가를 통해서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자치동아리들이 발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내년에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청소년 관련 축제 및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정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하는 동아리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은 전화(☎ 031-663-1888)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94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 ‘북부청소년어울림마당’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