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5(일)
 
711() 오후 3시 박석근 저자 초청 강연
 
 
장당도서관.JPG
 
 평택시립장당도서관(관장 박천수)에서는 오는 711() 오후 3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미술과 진로를 주제로 한 저명한 책의 저자를 초청해 재미있는 강연을 갖는다.
 
 이번 강연은 수상한 화가들(사계절출판)’의 저자인 박석근 선생님과 함께 고대부터 현대까지 서양미술의 중요한 화가들이 살았던 시대와 장소를 살펴보며 명작감상과 함께 즐거운 서양미술사 여행을 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장당도서관의 길위의 인문학의 주제인 미술을 연계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이 미술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끌기에 좋은 강연이다. 1031일 토요일 오후 3시에 열리는 진로 강연은 심리학자인 이남석 선생님을 모시고 진로에 대해 방황하고 무기력해진 청소년들이 자신감을 갖고 스스로 자신의 꿈을 찾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무엇을 할지, 무엇이 될지 고민 중이라면 자신이 좋아하는 일부터 도전해보라고 알려주는 이남석 선생님은 뭘 해도 괜찮아(사계절출판)’ 책의 저자이며, 현재 학교와 여러 기관에서 초청 받아 강의하며 학생들과 학부모를 만나고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은 기존의 딱딱한 미술이론의 접근에서 탈피하여 쉽고 재미있는 미술사 이야기로 진행되어 그림을 이해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부모와 청소년이 함께 강연을 들으며, 아이의 고민을 공감하고 이해하는 좋은 기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립도서관홈페이지(www.ptlib.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방문,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평택시립장당도서관 031-8024-7463~5)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57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립장당도서관 ‘미술과 진로’ 저자 강연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